Easy&Light 앱이 궁금하다면?? Twomon SE, USB, Air 와 EasyCanvas

오늘은 데브구루의 Easy&Light 앱 4종인 Twomon SE, TwomonUSB, TwomonAir, EasyCanvas에 대해서  비교하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



그 중에서도 아마 Twomon 제품군을 복잡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Twomon... SE? USB? Air?


지금 한 번 알아보도록 하죠!



1. Twomon SE
Twomon SE 입니다.

Twomon SE는 기존 Twomon USB 앱과 마찬가지로,
태블릿을 PC와의 USB 연결을 통해 듀얼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는 앱이며 화면 확장 기능/ 복제화면 기능/ 화면터치 기능을 지원합니다.

주요 기능은 기존과 동일하나, Twomon SE에는 새로운 드라이버를 적용했기 때문에 좀 더 원활한 성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드라이버는 최신 OS 및 최신 기기(Windows 10, Android 6.0 이상, iOS11 이상)를 지원하기 때문에 본인 사용환경이 위에 해당된다면 Twomon SE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TwomonUSB

Twomon USB는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주요 기능은 Twomon SE와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TwomonUSB의 경우에는 기기 지원 범위가 Windows7 이상, Mac OSX 10.9이상 / Android 4.0  이상, iOS 8.0 이상으로, 넓은 범위의 OS를 지원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래전에 구매한 오래된 태블릿이더라도 TwomonUSB 앱을 통해 듀얼 모니터로 새롭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3. TwomonAir



Twomon Air는 PC와 USB연결이 아닌 WiFi무선네트워크를 통해 태블릿을 언제 어디서나 듀얼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는 앱 입니다.

특히 TwomonAir가 지원하는 원격기능을 통해 프레젠테이션 시 PC를 제어를 한다든지,
회사에서 집 PC에 접속한다든지, 이렇게 다양하고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입니다 :)



4. EasyCanvas



EasyCanvas 앱은 스타일러스를 이용하여 iPad를 디지타이저 처럼 활용할 수 있는 앱 입니다.

PC의 디자인 프로그램을 iPad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디자인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필압, 기울기, 팜 리젝션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스케치부터 웹툰, 애니메이션 작업까지 모든 드로잉 작업에 있어 생산성을 높일 수 있겠죠?

윈도우, 맥을 모두 지원하고 있으며 USB케이블을 통해 연결되기 때문에 네트워크 영향 없이 자유롭게 iPad를 디지타이저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14일동안 무료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구입하기 전에 한 번 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자, 이제 Easy&Light 제품 이해에 좀 도움이 되었나요~?

그럼 Easy&Light 앱 4종에 대한 간략한 비교와 설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