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재택근무를 실시합니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맞추어 데브구루도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2월 25일부터 5월 5일까지 약 10주간의 재택, 자율근무를 진행하고, 
5월 6일부터는 생활속 거리두기 시행으로 출, 퇴근 시간을 조정하는 시차출근제를
활용하여 감영병 예방을 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에게 마스크를 제공하고, 손소독제와 체온계를 비치하여 안전을 신경쓰고 있답니다!
코로나19가 하루빨리 해결될 수 있기를 우리 모두 함께 노력해요~!!

---------------------------------------------------------------------------------------------------

지난주에 비해 일주일 새 코로나19 감염 확진자가 700명 이상 급격히 증가했네요.
처음 확진자 이후 정말 빠르게 확산되고 있어서 걱정이 됩니다..

많은 회사들이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재택근무와 시차출근제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이에, 데브구루도 2월 24일 월요일에 긴급 전체회의를 소집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사람이 많은 시간에 출,퇴근을 하고
맞벌이 부부, 아이가 있는 집 등 여러모로 직원들의 안전과 예방을 위해
2월 25일 부터 28일까지 한 주간 재택근무를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외부에서 일할 수 있게 내부망 접속 시스템을 미리 갖추고 있어서 조금은 수월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영상, 음성 회의와 메신저를 이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일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8일은 금요일, 오늘까지 일주일 시행했지만,
아무래도 쉽게 잦아들지 않아 3월 6일까지 한 주 더 연장하여 재택근무를 하기로 했습니다.


모두들 개인 위생에 각별히 신경쓰고, 불필요한 외출은 삼가해 주시고,
외부에 나갈때는 마스크를 꼭 착용해 주세요!!

모든 확진자분들의 조속한 치료와 퇴원을 기원하며, 더 이상의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