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로 떠나는 상반기 워크샵~♪

올 해 워크샵은 몇 대의 차량으로 나누어
자유롭게 구경하고 즐.기.는 파주 자유여행 컨셉을 잡아봤습니다~!!

점심시간에 파주에서 만나기로 하여, 다들 여유롭게 출발하지만,
장보기팀은 조금 일찍 만나 마트에 들러 저녁에 먹을 고기와 술! 간식을 가득가득

시간에 맞게 다들 점심 장소에 도착!
함께 이동하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따로 와서 만나니 더 반갑네요 ^^

닭 반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닭국수를 점심으로 속 든든하게 한그릇씩

각 차량별로 좋아하는 장소에서 관광할 수 있게 용돈과 자유시간을~
헤이리마을과 예쁜 까페, 아울렛, 게임박물관까지..

파주에 가볼만한 곳이 많이 있네요~~

자유롭게 관광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옵니다.
숙소가 너무 예뻐서 다들 들어서면서 감탄을 ㅎㅎ

본격적인 워크샵을 시작해 봅시다~

2018년 결산과 2019년 큰 계획을 발표하고,
각자 이루고 싶은 소망을 담은 비전앨범도 함께 공유합니다.

팀 별로 모여 함께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맛있게 저녁도 먹고, 게임도 하며 첫날 일정 끝!

너무 많이 사가서 고기도 물릴때까지 먹고,
그림으로 영화이름 맞추기도 하고, 노래한자락씩 하며 늦은밤까지 놀았습니다

파주의 둘째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은 DMZ 안보관광을 위해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에 왔습니다.
신분증 확인 후 셔틀을 타고 투어 시작~!

도라산역과 도라전망대도 가고, 북한이 남측 침투를 위해 파놓은 제3땅굴도 돌아봅니다.
승강기가 고장이라, 땅굴입구까지 걸어들어갔는데 너무 힘드네요 ㅠㅠ

관광을 끝내고 보니, 한번쯤 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주는 장단콩으로 유명하다고 하여,
점심으로 각종 두부요리를 배부르게 먹고 모든 일정 끝~

땅굴에서 운동하느라 오늘 모두 고생했는데,
다음엔 산도, 지하도 아닌 평지로만 행사를 하기로 바래봅니다~ ^^;;

서로 이야기했던 계획, 본인의 비전을 다시한번 되개시며,
힘찬 2019년이 될 수 있기를~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