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구루, 신SW상품대상 장관상 수상 - EasyCanvas

오랜만에 반가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회사에서 만든 EasyCanvas 프로그램이 신SW상품대상 멀티미디어&서비스SW 부문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신SW상품대상이란?
신SW상품대상은 국내에서 개발된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우수상품을 선정·시상하는 제도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있습니다.

1차 서류심사, 2차 데모심사, 3차 GS인증심사를 통해 상품성과 기술성, 독창성, SW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함으로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우수 SW를 발굴하는 제도입니다.

데브구루에서 신SW상품대상을 수상한 건 이번이 두 번째로, 2015년에 Twomon으로 동일한 상을 수상한 적이 있습니다.



시상식은 세종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진행되었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조경식 차관님께서 시상을 해 주셨습니다.

시상식에는 기획과 개발을 맡은 각 팀 팀장님 두 분이 참석하셔서 제품상과 핵심개발자상을 수상하셨습니다.


EasyCanvas는?

이번에 신SW상품대상을 수상한 EasyCanvas는,
태블릿을 모니터로 활용하거나 액정형 타블렛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모바일 솔루션입니다.

이전에 신SW상품대상을 수상했던 Twomon 솔루션이 태블릿을 모니터로 사용하는 기능만 있다면, EasyCanvas는 Twomon의 기능에 스타일러스 펜 입력 및 드로잉에 특화된 기능이 추가된 제품입니다.



EasyCanvas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고, 데모 사용 기간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ㅎㅎ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easynlight.com/easycanvaspro/